B2B 포토 솔루션 프로그램 가이드!

프로그램설치, 오류체크 확인

TO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1. 상품 주문하기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폴더 업로드를 실행하기전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2.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을경우

업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전송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설치후 이용해주세요 라는 창만 나옵니다.

해결방안1)

사용자 익스프로 버전에 따라 실행하기 창이 작업표시줄에 가려져 작업표시줄을 클릭해야만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니터 하단 작업표시줄에 마우스를 올리면 실행하기 창이 보여집니다.

해결방안2)

1.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 -- 사용자지정수준 을 클릭합니다.
2. 보안설정 -- 팝업차단 사용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3. 개인정보탭 -- 팝업차단사용에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해결방안3)

도구 -- 안전 -- ActiveX 필터링(X)가 켜져 있는 경우 체크를 클릭 풀어주셔야 합니다.

해결방안4)

도구 안전 메뉴가 보이지 않을경우 (주소창에 파란색 필터링차단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인터넷옵션 -- 도구 -- 보안탭 -- 사용자지정수준

3. 프로그램 설치완료후 오류체크

문제1.업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경우

문제 1) 업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다.
문제 2) 업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어지나 장바구니로 넘어 가지 않는다.
문제 3) 빨간색 테두리 박스 프로그램이 사라져 뜨지 않는다.

문제1,2,3)의 경우 해결방안

인터넷 옵션 보호모드 체크를 풀어주시고 확인후 창을 닫은후 새창으로 다시 실행한다.

4. 기타확인사항

1) 익스프로 폰트 사이즈가 확대, 모니터가 큰경우 업로드 창이 깨져 보입니다.
2) 갑자기 홈페이지 접속이 안됩니다.
   답변) 인터넷 옵션 -- 보안 -- 제한된 사이트에 홈페이지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한사이트에 홈페이지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제거해 주세요)